인터뷰

[5분 인터뷰] '백일의 낭군님' 김선호 "엑소 '템포' 정말 좋아…퍼포먼스도 꼭 봐야"
2018. 11.05(월) 16:48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심솔아 기자] '백일의 낭군님' 김선호가 디오(도경수)와 엑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더셀럽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더셀럽 사옥에서 김선호와 tvN 수목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의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앞서 김선호는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엑소 디오를 응원하기 위해 엑소 콘서트를 관람하기도 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바쁠 것 같아서 새 앨범에 대한 아직 이야기는 안 했는데 '템포'가 너무 좋다. 음원차트 1위인 것도 확인했다"며 엑소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어 엑소 콘서트를 관람했던 것에 대해 "아이돌 콘서트는 처음 갔는데 아이돌은 노래만 듣고 평가하면 안 된다. 단순한 노래가 아니라 열정과 그 현장감들이 더해지는 것이다. 정말 상상이 안 될 정도로 좋았다. 어느 순간이 되니 내가 소리지르면서 따라하고 있더라"라며 당시의 현장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엑소가 초능력도 있지 않나. 지구인이 아니니까 퍼포먼스를 봐야한다. 영상에서 초능력이 나오는데 신선한 경험이었고 왜 보는지 알겠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