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퀸 덕후 모여라"…'MBC스페셜 내 심장을 할 퀸' 이영백 PD 오늘(7일) '두데'출연
2018. 12.07(금) 09:19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 'MBC스페셜-내 심장을 할 퀸(Queen)'의 이영백 PD가 오늘(7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2시의 데이트’)에 출연한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열풍에 힘입어 퀸 특집으로 꾸며진 ‘2시의 데이트’ 데일리 코너 ‘두시후 퀴즈지’에서는 수많은 ‘퀸 덕후’들의 팬심을 저격할 다양한 퀴즈 토너먼트 대결을 마련했다. ‘두시후 퀴즈지’는 매일 다른 콘셉트로 꾸며지는 청취차 퀴즈 코너로, DJ 지석진과 허일후 아나운서가 함께 한다.

여기에 오는 10일(월) 방송되는 퀸 다큐멘터리 ‘MBC스페셜-내 심장을 할 퀸(Queen)’의 이영백 PD가 출연해 덕후몰이에 앞장선다. 이영백 PD는 다큐멘터리 제작 배경을 비롯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한국에서 크게 흥행한 이유 등 퀸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애정을 나눌 예정이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MBC FM4U (91.9MHz) 또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와 MBC Mini앱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두시후 퀴즈지’ 코너는 오후 2시에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트렌치코트 딜레마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