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2018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엑소·워너원 한자리에 ‘역대급 라인업’
2018. 12.07(금) 19:43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이상지 기자]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2018 SBS 가요대전' 출연을 확정지었다.

25일 개최되는 '2018 SBS 가요대전'이 1차 라인업 공개에 이어 2차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다. 포털과 홈페이지, SNS를 통해 공개된 2차 라인업 티저에는 엑소 워너원 레드벨벳 위너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앞서 1차 티저를 통해 공개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들이 ‘가요대전’에 총출동한다.

크리스마스에 찾아올 ‘2018 SBS 가요대전’은 ‘THE WAVE'를 주제로 한 해 동안 수많은 기록을 써내려가며 전성기를 맞은 가수들과 함께 K-POP과 한류의 흐름을 짚어볼 예정이다.

수 많은 K-POP 스타와 다양한 K-CULTURE 콘텐츠가 전 세계를 거대한 한류의 웨이브로 몰고간 만큼 한류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가요대전' 한정 스페셜 무대들은 물론, 전 세계를 한류의 웨이브로 휩쓴 K-POP계 주역들이 최초로 한 자리에 모여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킬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최대의 축제 ‘2018 SBS 가요대전’은 25일(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