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비하인드]주지훈, 윤은혜와 호흡한 '궁' 다시 본 소감은?
2019. 02.11(월) 17:17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배우 주지훈이 전작 MBC 드라마 '궁'에 대해 언급했다.

주지훈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슬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주지훈은 '궁'이후 MBC에 금의환향했다는 취재진의 말에 "금의환향했다는 말 정말 감사하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기분 좋다. 1년 전부터 '궁'을 다시 보게 됐다. 이전에는 못봤었는데 지나간 과거를 되돌아보게 됐다. 아름다웠던 작품이더라. 지금보니 귀여웠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MBC에서 새로운 작품에 임하는 부담감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는 "한살한살 먹을수록 옛 어른들의 말씀 중에 틀린 말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 우리 작품 '아이템'만의 장점에 집중하면 시청자 분들도 알아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런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 부담이 되긴 하지만 우리 것에 집중해서 열심히 만들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아이템'은 꼴통검사 강곤(주지훈)과 프로파일러 신소영(진세연)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