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브이라이브, 2019 웹예능 라인업 공개…방탄소년단·엑소·트와이스 등 ‘관심 폭발’
2019. 02.12(화) 11:07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지예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이 2019년 웹예능 라인업을 공개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2019년 상반기 웹예능 라인업에는 톱스타들이 대거 포진했다. 우선 EXO 멤버들의 개별적 매력을 볼 수 있는 ‘심포유'가 오는 3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또한 스타들의 진솔한 매력을 알아가는 예능 ‘스타로드(제작 OSEN)’에서는 톱스타들의 출연이 예정돼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1월 NCT127 편을 공개한 데 이어 2월부터 아스트로, 트와이스, 뉴이스트 등이 출연하는 ‘스타로드’가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한다.

V오리지널 푸드멘터리 예능 포맷으로 참신함은 물론 재미와 감동까지 선사했던 '요리인류x IDOL' 채널의 ' L.O.Λ.E 도시락'은 오는 3월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 1에서 보여준 뉴이스트 W와 'KBS 요리인류' 이욱정 PD의 찰떡 호흡을 능가하는 새로운 아이돌 요리사가 탄생할 수 있을지 출연진에도 관심이 높다.

무엇보다 V오리지널을 통해 처음 소개되는 획기적이고 흥미로운 '신상' 콘텐츠들이 출격 대기중이다. 오는 19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핵인싸동맹(제작 이앤캐스트)’은 인기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을 소재로 하는 게임 웹예능이다. 이홍기-딘딘이 MC를 맡았고 2인의 자타공인 핵인싸 스타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10대들의 리얼 연애기를 다루는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제작 와이낫미디어)’가 다가오는 봄에 찾아와 싱그럽고 풋풋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 출연한다는 점이 신선함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에서 2019년 1월 1일 방송을 시작한 ‘달려라 방탄 2019(제작 빅히트)’은 전 세계 아미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장수 콘텐츠로 매일 밤 청취자를 찾아가고 있는 ‘아이돌라디오(제작 MBC 라디오)’도 인기리에 방송중이다.

V오리지널 측은 “2019년은 보다 다양하고 강화된 브이 오리지널 시리즈가 펼쳐질 것이다. 기존에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예능들 뿐만 아니라 색다른 형식의 웹예능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선한 아이템 발굴과 과감한 도전 역시 멈추지 않을 예정이니 2019년 V오리지널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V오리지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