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안녕하세요 미리보기] 오정연, 체중 감량 성공? ‘건강미 넘치는 근황 포착’
2019. 04.15(월) 17:34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광희, 오정연, 이석훈, 에이프릴 나은‧진솔이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광희, 오정연, 이석훈, 나은, 진솔이 게스트로 참여해 사연을 듣고 해결방안을 찾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광희는 ‘안녕하세요’의 열혈 시청자라고 밝혔다. 군 복무 중에도 꼬박꼬박 챙겨봤다면서 그동안 나왔던 독특한 사연을 줄줄이 읊었다.

이어 광희는 군대에서 “이영자의 먹방이 아이돌을 넘어 완전 대세”라며 ‘군통령’으로 등극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인지 밝힐 예정이다.

두 달 만에 몸무게가 11kg 불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랐던 오정연은 당시 일화와 함께 몰라보게 달라진 날씬하고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할 계획이다.

그런가하면 에이프릴 나은, 진솔은 고민주인공이 등장할 때 타는 미끄럼틀을 타보고 싶다고 밝히며 천진난만한 매력을 어필했다는 후문이다.

이석훈은 신곡 ‘완벽한 날’을 라이브로 선보여 안방에 설렘주의보를 발령할 전망이다.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