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싱그러운 비주얼"…김다솜, '사이코메트리그녀석' 비하인드컷 공개
2019. 04.16(화) 09:35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배우 김다솜의 그림 같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양진아 극본, 김병수 연출)에서 ‘은지수’ 역으로 출연하는 김다솜의 바닷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을 햇볕이 내리쬐는 바닷가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 그는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함박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다솜은 카메라를 향해 몸을 살짝 기운 채,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그는 수수하고 내추럴한 의상에 작은 얼굴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 운동화를 신어도 비율 좋은 피지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다솜은 털털하고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 ‘은지수’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그는 절절한 짝사랑을 하기도 하고, 일에서 프로페셔널하고 책임감과 사명감이 강한 면모를 드러내는 것뿐만 아니라, 모든 사건의 중심에 서서 조력자이자 중재자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다솜은 안정된 연기력과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자신만의 ‘은지수’를 만들어가고 있다.

김다솜을 비롯해 박진영, 신예은, 김권 등이 출연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설렘 가득한 웨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