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몬스타엑스부터 이규석까지"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5월 17일부터 3일간 개최
2019. 04.16(화) 16:16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심솔아 기자] 명성코리아는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 3일간 킨텍스 야외전시장과 캠핑장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가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2019 올 패밀리뮤직페스티벌(AFMF)'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총3일간에 걸쳐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이 어울어진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로 가족과 하께 즐기는 여유와 지친 삶의 위로가 되어주는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2019 올 패밀리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의 선물 ‘메리 페밀리마스 ’컨셉으로 기존 20-30세대에 집중됐던 페스티벌과 달리 전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가족 축제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메인 무대와 캠핑장 내 서브 무대에선 다양한 퍼포먼스와 공연이 펼쳐지며 일자마다 알찬 출연팀이 무대에 올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흥겨운 공연을 이어간다.

3일간 이어지는 페스티벌에는 청하,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민경훈, 정세운, 노을, 시크엔젤, 원미연,이규석, 룰라, 구피, 양수경 외 20여그룹의 가수들이 총 충돌 하여 20-30세대 뿐 만 아니라 40-50 세대의 전 연령층의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를 만든다.

이 외에도 페스티벌장에는 먹거리 부스, 체험 부스, 이벤트 부스, 프리마켓, 푸드트럭, 아웃도어 쿠킹클라스, 아놀드 홍 피트니스 클라스,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캠핑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명성코리아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 소소한 행복을 찾는 관객들에게 확실하게 행복을 드리는 페스티벌"이 되겠다며 "행사장을 찾는다면 낮부터 밤까지 많은 즐거움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켓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AFMF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