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AB6IX 전웅, 개인 트레일러 마지막 장식…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집중
2019. 04.23(화) 13:14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심솔아 기자] AB6IX(에이비식스) 전웅이 개인 트레일러 영상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3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전웅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전웅은 각 멤버들이 머물렀던 공간들을 자유롭게 거닐며 다른 멤버들과 언제나 함께였던 자신의 존재를 자연스럽게 드러냈는데, 이후 클로즈업과 함께 서서히 후드를 벗고 고개를 들며 미스터리했던 자신의 모습을 세상 앞에 당당히 드러냈다.

지금까지 다른 멤버들의 트레일러 영상 속에 등장하던 의문의 남성의 정체가 AB6IX 최종 멤버인 전웅으로 밝혀지면서, 전웅의 합류로 비로소 AB6IX가 된 브랜뉴보이즈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5월로 예정된 정식 데뷔 일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