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이영훈의 유일한 여자 보컬" 이은저, 공원소녀 레나와 모녀지간 '눈길'
2019. 06.13(목) 14:32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안예랑 기자] 공원소녀 레나가 가수 이은저의 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1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홍지동 한 끼에 성공한 이경규, 산들, 공원소녀 레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레나는 자신의 엄마가 직접 만들었다는 쿠키를 선물로 가져와 한 끼를 대접해준 홍지동 주민에게 선물했다.

이경규는 어머니와 따로 살고 있다는 레나에게 "걱정 많이 하시겠다"며 "이 어려운 길을 간다고 했을 때 반대 하지는 않으셨냐"고 물었다.

이에 레나는 "엄마도 예전에 가수 생활을 하셨다. 힘든 걸 아니까 초반에는 반대하셨다"고 말해 이경규를 놀라게 했다.

이경규는 "어머니가 가수구나. 우리가 아는 노래가 있을까?"라고 물었고 레나는 "성함이 이은저다"라고 답했다.

홍지동 주민은 "이영훈 작곡가가 이문세 씨 곡 하셨던 그 분이지 않냐. 이영훈의 유일한 여자보컬이라고 나온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산들은 1996년 발표된 이은저의 '세월 가면'이라는 노래를 재생시켰고 이경규는 "어? 아는 노랜데"라고 반가움을 표했다. 이에 레나는 "눈물 난다"고 감동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onmk.co.kr/ 사진=JTBC '한끼줍쇼'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