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SCENE] '컬투쇼' 한혜연 "하늘색 원피스+브라운 샌들, 잘 어울려"

스타 2019. 07.12(금) 14:5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안예랑 기자] '컬투 의상실' 한혜연이 하늘색 원피스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추천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하늘색 원피스는 어떤 아이템과 스타일링 해야 괜찮은지 조언을 부탁했다.

이에 한혜연은 "하늘색 원피스면 내추럴한 소재의 백에 브라운 샌들이 좋다. 끈으로 레이스업 하는 샌들 있지 않냐. 그런게 어울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건 내추럴하게 입는 거고 갖춰서 입고 싶다면 흰색 백인데 각이 있는 작은 백으로 포인트를 줘라"고 말한 뒤 김태균에게 "그럼 신발은 뭐 신겠냐"고 물었다.

이에 김태균은 "하얀색?"이라고 말했고 한혜연은 질색을 하며 "그렇게 색 맞추는 게 제일 촌스러운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연은 "흰색에 흰슈즈는 아닌 것 같고 흰 백을 들었다면 브라운 슈즈 같은 걸 신는 게 좋다"고 추천했다.

김태균은 "녹색슈즈는 어떠냐"고 물었고 한혜연은 "그것도 괜찮다. 아예 확 튀게 하는 것도 좋다"며 "백이 브라운 색이 거의 없는 라피아, 옅은 나무 색이면 슈즈는 짙은 브라운으로 신어준다든지 하면 하늘색이 풍부해진다"고 덧붙였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한혜연 인스타그램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