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 한지완에 고백 받는 장기용 보고 외면

방송 2019. 07.18(목) 22:3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지영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임수정이 장기용의 모습을 외면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정다인(한지완)에게 고백을 받는 박모건(장기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뒤에서 지켜보고 있던 배타미(임수정)은 몸을 돌려 뒤로 돌아갔고 박모건은 배타미를 쫓아가 서운함을 표했다. 박모건은 “누군지, 어떻게 아는지, 얼마나 좋아하는지 안 물어보냐”고 말했고 배타미는 “다 안다. 피아노 레슨 선생님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의 한지완, 또 다른 한지완이 나타나면 너 안 흔들릴 수 있냐”고 물어보며 박모건을 추궁하지 않은 이유를 말했다.

박모건은 배타미의 걱정에 속상해하며 “당신 머릿속에 현재는 없나. 당신이 한 고민중에 내가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도 나를 사랑한다는 고민은 한 줄도 없지않냐. 그 한줄이면 다 해결이 되는 건데”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러나 배타미는 “난 미래도 중요한 사람이다. 그 미래 안엔 너의 미래도 포함이다. 사랑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지 않는다”고 설명하며 “때론 네가 그리는 인생을 방해하고 파괴 한다. 네가 사랑하는 상대를 파괴범으로 만드는 사람이 너는 괜찮냐 나는 괜찮지가 않다”고 말을 남긴 뒤 떠났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