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SCENE] ‘검블유’ 이다희, 극 중 키스신 찍은 이재욱 질투 “좋았냐”

방송 2019. 07.18(목) 22:4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지영 기자] ‘검블유’에서 이다희가 이재욱에게 질투감을 드러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차현(이다희)는 설지환(이재욱)을 만나 자신의 집에서 ‘장모님이 왜 그럴까’의 마지막 편을 시청했다.

설지환은 드라마에 빠져있는 차현을 가로 막고 “이제 그만 보자”고 말렸으나 차현은 “이제 클라이맥스인데 왜 그러냐”며 이재욱을 밀치고 드라마에 집중했다.

이어 드라마에서 극 중 상대 배우와 키스를 나눴고 차현은 드라마에 몰입해 키스 장면을 좋아했으나 이내 자각하며 침울해졌다.

그러자 설지환이 걱정하며 “그러니까 제가 그만보자고 했는데”라고 얼버무렸고 차현은 “좋았냐”고 물었다.

이에 설지환은 “이게 제가 직업이라”라고 설명했으나 차현은 “그래서 좋았냐고”라고 재차 물었다. 그러나 설지환은 “저건 연기”라고 둘러댔고 차현은 또 다시 “저 배우랑 친하냐. 실제로도 예쁘냐”고 물었다.

설지환은 “차현 님이 훨씬 예쁘다”고 선뜻 대답했고 차현은 기쁨을 주체하지 못해 고개를 돌려 환한 웃음을 지었다.

‘검블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