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생, ‘날 녹여주오’ 출연…카이스트 출신 엘리트 役 [공식]

방송 2019. 07.31(수) 09:0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배우 이무생이 ‘날 녹여주오’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무생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이무생을 비롯해 앞서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무생은 극중 카이스트 출신의 엘리트 조기범 역을 맡았다. 이무생이 연기하는 조기범은 냉동 인간 실험을 이끄는 황갑수 박사(서현철 분)의 연구소 조수로, 미스터리한 사건의 한 가운데에서 황박사의 일을 돕는 인물. 이무생은 특유의 차진 캐릭터 표현력으로 극을 탄탄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무생은 2019년 상반기 tvN ‘왕이 된 남자’에서 역심 품은 진평군을 시작으로 MBC ‘봄밤’에서는 남시훈으로 분해 역대급 분노 유발자로 활약, 현재 tvN ‘60일, 지정생존자’에서는 김남욱 역을 맡아 매력적인 대변인으로 성장,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날 녹여주오’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스달 연대기 part3’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송.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