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들’ 조진웅 “김민석 군대 가 아쉬워, 김슬기는 강한 에너지 있다”

영화 2019. 08.13(화) 16:4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배우 조진웅이 출연 배우들과 호흡을 밝혔다.

13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용산CGV에서는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감독 김주호, 이하 ‘광대들’)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날 조진웅은 “너무 더워서 고생들 많이 했다”라며 “많이 챙겨주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미안하다. 김민석 군이 군대에 가있다. 같이 못해 아쉽다”라고 말했다.

이어 “슬기 씨에게 놀랐다. 강한 에너지가 있더라. 저는 너무 행복하게 촬영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윤박은 “저는 복 받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일적으로, 사적으로 너무 잘 챙기는 형님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도 동료들 잘 챙겨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라면서 “슬기, 민석이 또래들과는 또래들만의 힘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김슬기는 “선배님들이 항상 맛있는 거 사주셨다. 저는 회식장소 알아보는 재미로 현장에 다녔다. 힘들 때는 고창석 선배님이 힙합 음악을 틀어주셨다. 창모의 ‘마에스트로’를 들으면서 힘내서 준비했던 기억이 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고창석은 “배우들이 맛집에 집착하더라. 점심시간에 분장을 지우고 가지 않아 쪽팔렸던 에피소드가 기억난다”라고 전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조진웅은 극중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의 리더 덕호 역을 맡았다.

‘광대들’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돼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렸다. 오는 21일 개봉예정.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