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건강상 문제로 활동 중단 "당분간 7인 체제" [공식입장 전문]

가요 2019. 10.16(수) 22:3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심솔아 기자]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16일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위키미키의 최유정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때 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당사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위키미키는 지난 8월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로 활동했다.

다음은 판타지오 뮤직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위키미키의 최유정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위키미키와 최유정 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키링 분들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달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때 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키링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위키미키 최유정 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더셀럽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