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데스 데이' 실시간 검색어 등극…'해피 데스데이 2유'와 다른 결말은?

영화 2020. 01.15(수) 10:3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영화 '해피데스데이1'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영화 채널 CGV에서는 1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영화 '해피데스데이1'이 방송되고 있다.

2017년 11월 개봉된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의 '해피데스데이'는 제시카 로테,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주연의 공포 영화로 관람객 평점 831, 누적관객수 138만 2,650명을 기록했다.

영화 '해피데스데이1'은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을 맞이한다는 역설적인 설정으로 호러와 엔터테이닝의 복합장르를 추구한 작품이다.

귀여운 가면을 쓴 살인마 베이비는 시선을 강탈하는 개성 넘치는 마스크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며 개봉 전부터 관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생일날 주인공 트리를 반복해서 잔인하게 살해하는 베이비는 극 중 주요 배경인 대학교 곳곳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로, 타 공포 영화 속 살인마들과는 달리 감출 수 없는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 데스 데이'의 결말은 진짜 범인을 죽이고 죽음을 피했다고 생각한 트리가 타임루프의 원인을 알게되고 진짜 범인은 로리였음을 알게 된다. 결국 두 사람은 몸싸움을 하던 중 로리는 추락사한다.

한편 지난해 2월에는 '해피 데스데이'의 두번째 시리즈인 '해피 데스데이 2유'가 개봉돼 주목을 받기도 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스틸컷]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