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X박보검, 카카오페이지 웹툰 '달빛조각사' OST 뮤직비디오 공개

스타 2020. 01.15(수) 11:3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가수 이승철과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OST로 만났다.

카카오페이지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이승철과 배우 박보검, 고윤정이 참여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박보검의 미소 짓는 모습이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고윤정에게 목걸이를 걸어 주는 박보검의 모습과 슬픈 표정을 한 고윤정의 얼굴이 교차돼 눈길을 끌고 있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웹툰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작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웹툰 OST라는 의미 있는 시도에 가요계 레전드인 이승철과 배우 박보검이 만나 더욱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며 “20일 공개되는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의 첫 번째 웹툰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카카오페이지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