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 타이거즈' 조이, 멤버들 훈련 모습 영상 공개 '조이로그'

예능 2020. 01.17(금) 23:1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조이가 선수들의 훈련과정을 카메라에 담는다.

17일 방송되는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레드벨벳 조이의 대활약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핸섬타이거즈’의 매니저를 맡은 레드벨벳 조이는 팀 일정 관리, 경기 기록 체크부터 멤버들의 멘탈 관리까지 맡아 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이에 감독 서장훈 또한 “조이 매니저가 내가 못하는 역할을 다 해주고 있다”며 “농구를 제외한 부분의 월등한 코치”라고 칭찬했다.

또한 조이는 서장훈 감독과 멤버들 사이를 오가며 매니저로서 훈련과정을 기록하기 위해 직접 카메라를 들었다. 일명 ‘조이 로그’로 미처 담지 못한 멤버들의 깨알 같은 모습들을 포착했다. 실제로 주요 포털 및 유튜브 등 SNS 채널에 동시 공개된 ‘조이로그’는 30만뷰를 넘어서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호랑이’ 서장훈 감독 앞에서는 내색 없이 열심히 연습하던 멤버들은 조이 매니저의 카메라가 다가오면 무장해제 되어 서운함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급기야 이상윤은 멤버들을 대표해 서장훈 감독님에 대해 특급 불만을 폭로했다.

‘핸섬타이거즈’ 선수단은 서장훈이 감독을 맡고 레드벨벳 조이가 매니저, 이상윤, 서지석, 김승현, 줄리엔강, 쇼리, 강경준, 문수인, 이태선, 차은우, 유선호가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