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오늘(15일)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 발매 "숨소리까지 담았다"

가요 2020. 02.15(토) 15:5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 아이유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가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과 윤세리(손예진)의 가슴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이 담겨있는 곡으로, 지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신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음을 드려요'는 감정을 강요하지 않고 멋부리지 않은 담백하고 꾸밈없는 멜로디, 진심을 다한 노랫말에 아이유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아이유는 목소리 뿐 아니라 미세한 숨소리와 떨림까지 곡에 완벽하게 담아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린다.

또한 잔잔하고 담담하게 시작되는 1절, 스트링의 풍성함이 더해진 2절의 후렴구와 클라이막스 후 등장하는 무반주 속 오롯이 드러난 아이유의 목소리는 뭉클함을 배가시킨다. 속삭이듯 노래하는 아이유의 보컬은 드라마 마니아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사랑의 불시착'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고,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 등 명품 OST들이 음원차트를 휩쓰는 등 호평을 얻고 있어 이번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N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