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측 "코로나19 여파로 대구 공연 취소, 환불 처리 진행"[공식]

가요 2020. 02.21(금) 13:3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밴드 잔나비가 대구·경북에서 코로나19가 확산하는 것을 고려해 대구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21일 잔나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월 29일, 3월 1일 양일간 대구 오디토리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잔나비 전국투어 대구 공연은 대구의 현재 상황이 심각하여 잔나비와 함께해주시는 팬분들의 안전을 위해 공연 연기를 검토하였으나 앨범작업 일정상 진행이 불가하여 취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쉬움이 크지만 현 상황에서 최선의 결정이었음을 팬분들께서 양해부탁드리겠다"며 "대구 공연의 경우 환불 수수료 없이 모두 환불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환불 진행 관련해서는 아래 사항을 통해 확인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잔나비 대구 공연 환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잔나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하 잔나비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2020 잔나비 전국투어 대구 공연 취소/환불 안내

2월 29일, 3월 1일 양일간 대구 오디토리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잔나비 전국투어 대구 공연은 대구의 현재 상황이 심각하여 잔나비와 함께해주시는 팬분들의 안전을 위해 공연 연기를 검토하였으나 앨범작업 일정상 진행이 불가하여 취소할 예정입니다. 아쉬움이 크지만 현 상황에서 최선의 결정이었음을 팬분들께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대구 공연의 경우 환불 수수료 없이 모두 환불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환불 진행 관련해서는 아래 사항을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광주 공연의 경우 사전 공지드린대로 철저히 운영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으실 경우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며 마스크 미지참 시 별도 구비된 마스크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공연 중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시 현장 스텝들에 의해 퇴장 조치될 수 있음을 사전 공지드립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고 팬분들께서 개인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함께해주시는 팬분들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