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보쌈+해물칼국수 6000원 가성비 세트, 맛집 위치는?

방송 2020. 02.25(화) 18:4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 족발, 보쌈에 해물칼국수까지 한 상에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이 전해졌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족발, 보쌈, 해물칼국수 세트 맛집이 공개됐다.

보쌈과 족발을 한상에 즐길 수 있고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 칼국수까지 한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됐다. 보쌈, 족발 그리고 해물 칼국수에 반찬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한 상을 총 6000원에 맛볼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됐다.

주인장은 “이윤은 거의 안 남는다. 그런데 손님들이 계속 이용해주셔서 감사이벤트로 계속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족발 맛의 비결에 대해서는 “대파. 생강, 각종 야채 솔잎을 넣고 끓여 족발의 잡내도 잡아주고 감칠맛을 더해준다”고 밝혔다.

특히 철판에 더해져서 제공되는 보쌈과 족발은 따뜻한 온도 내에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어 족발과 보쌈을 먹고 난 뒤 홍합, 조개에 사골 육수를 더해 구수함을 자아낸 해물 칼국수까지 서비스로 제공돼 손님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편 해당 맛집은 ‘주인장족발보쌈도시락’으로 강원 춘천시 동내면 춘천순환로 114에 위치해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생방송 오늘저녁'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