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위클리①]이하늘 이혼→로이킴 기소유예→씨잼 속옷차림 여자친구 공개 논란

방송 2020. 02.28(금) 11:2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2020년 2월 마지막 주도 각종 사건 사고들이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다.

◆ '성매매·도박' 혐의 승리, 3월 6일 군 입대

성매매 알선, 원정도박 등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승리가 내달 6일 군입대한다.

지난 21일 한 매체는 가수 승리가 오는 3월 6일 입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병무청은 "입대 일자나 복무 사단 등은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확인해 줄 수 없다고"고 밝혔다.

앞서 승리는 지난해 3월 군 입대 예정이었으나 '버닝썬 게이트' 주범으로 성매매 알선, 횡령, 해외 원정도박 등 혐의에 대한 수사기관 조사를 받게 되면서 입영을 연기했다.

만약 승리가 군인 신분이 된다면 기소된 사건들을 군사법원에서 재판을 받게 된다. 병무청은 "공정한 판결이 이뤄지도록 검찰과 적극적으로 공조하고, 관련 사건에 대한 민간법원 판결 결과 등의 진행 경과를 고려해 재판이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이하늘,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 "원만한 합의 끝에 결정"

그룹 DJ DOC 이하늘이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하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24일 "래퍼 이하늘 씨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 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하늘 씨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며 "이하늘 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11년 열애를 이어오던 17살 연하 비연예인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 김경진, 모델 전수민과 6월 결혼 "잘 살겠습니다"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한다.

25일 양측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오는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 약 1년 6개월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같은 날 김경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본의 아니게 기사가 떠서 지인들에게 서운하다는 연락을 많이 받았다. 저희가 아직 식장이나 날짜가 정확하지 않아서 연락 못 드린 게 사실이다"라며 "응원 잘 받았습니다. 잘 살겠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음란물 유포 혐의' 로이킴, 기소유예 "깊이 후회하며 반성"

음란물 유포 혐의로 조사를 받았던 가수 로이킴이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25일 로이킴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해 4월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던 로이킴이 해당 사건에 대해 최종적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로이킴은 조사 과정에서 2016년경 포털 사이트 블로그상의 이미지 1건을 핸드폰으로 스크린 캡쳐하여 카카오톡 대화방에 공유한 것이 확인됐다"며 "이 행위가 의도와는 상관없이 음란물 유포죄가 성립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여 경솔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로이킴은 깊이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로이킴은 지난해 4월 음란물 유포 혐의 피의자로 지목돼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당시 로이킴은 승리, 정준영 등이 포함된 단체 대화방에서 음란물을 유포한 혐의를 받았다.

◆ 박성광, 배우출신 이솔이와 5월 백년가약

개그맨 박성광이 품절남에 합류한다.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오늘(18일)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5월 2일(토) 박성광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던 박성광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솔이는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 현재는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씨잼, 속옷 차림 여자친구 사진 공개 논란에 "우월감은 열등감"

래퍼 씨잼 럽스타그램에 갑론을박이 계속되고 있다.

씨잼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atching you on my bed"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속옷 차림의 젖은 머리를 말리고 있는 여자친구 모습이 담겨있다. 이후 SNS는 사생활이지만 일반인 여자친구 속옷 차림까지 공개할 필요가 있냐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 씨잼은 흡연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하며 "우월감은 열등감"이라고 말했다. 이에 래퍼 비와이는 "구속은 자유다"라고 반응했다.

앞서 씨잼은 지난달 공개 열애를 시작,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수차례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인적인 공간에서는 자유라는 반응과 노출 수위가 높은 사진들은 다소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까지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DB, 씨잼, 김경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