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아빠' 김원준 나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장…뱀파이어 '동안미모'

예능 2020. 03.01(일) 22:4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가수 김원준의 나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원준과 그의 딸 예은이가 홍경민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비슷한 시기에 활동하고 결혼하고 딸 바보 아빠가 된 홍경민과 김원준은 20년 지기 절친으로 알려졌다. 특히 온라인 탑골 공원이 인기를 얻으며 90년대 가수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 요즘 두 탑골 대디의 만남이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원준은 딸 예은이와 함께 라라자매의 집을 방문했다. 다섯 살 라원이와 네 살 예은이는 오랜만에 만난 것임에도 불구하고 친자매 같은 케미를 보여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또한 홍경민과 김원준도 탑골 GD 양준일 이야기부터 늦깎이 아빠의 고충까지 공감대를 나누며 폭풍 수다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김원준은 예은이에게 자신의 가수 활동 시절을 한 번도 보여준 적이 없다고 말해 홍경민을 놀라게 했다. 이에 두 아빠는 딸들과 함께 추억의 무대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김원준은 1973년 생으로 올해 47세이다. 지난 2016년 14살 차이 미모의 검사 아내와 결혼해, 2017년 1월 득녀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