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 팬들 향한♥ "너무나 행복한 하루 하루"[셀럽샷]

스타 2020. 03.30(월) 13:4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최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족 여러분'이라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장문의 편지를 남겼다.

임영웅은 "과분한 사랑 받으며 너무나 행복한 하루 하루, 정말 눈코 뜰 사이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다"며 "너무나 갑자기 찾아온 꿈만 같은 일정들에 적응하느라 여러분께 이제야 생존신고를 한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이렇게 멋진 삶을 살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께 늘 감사하는 마음, 그리고 배우는 마음으로 다니고 있다"며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뵐 것 같은데, 준비 되셨냐"며 뜨거운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끝으로 임영웅은 "오늘도 내일도 늘 건행하시고, 사랑보내주시는 여러분께 늘 감사하며,
오늘도 사랑합니다 영웅시대"라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종영한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했으며 최종 1위인 진(眞)을 수상했다. 이후 각종 라디오, 예능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하 임영웅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과분한 사랑 받으며 너무나 행복한 하루 하루,
정말 눈코 뜰 사이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너무나 갑자기 찾아온 꿈만 같은 일정들에 적응하느라
여러분께 이제야 생존신고 합니다
이렇게 멋진 삶을 살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께 늘
감사하는 마음, 그리고 배우는 마음으로 다니고 있어요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뵐 것 같은데,
준비 되셨나요?후후

오늘도 내일도 늘 건행하시구요
사랑보내주시는 여러분께 늘 감사하며,
오늘도 사랑합니다 영웅시대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임영웅 공식 팬카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