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연극에 대한 갈증有, 기회 된다면 꼭 하고파” [더셀럽포토]

스타 2020. 04.21(화) 09:1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배우 김정현의 깊은 눈빛과 섹시한 무드가 매력적인 옴므파탈 화보가 공개됐다.

김정현은 최근 패션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정현은 부드러우면서도 남성미를 부각시킨 댄디한 의상과 패셔너블한슬리브리스 룩을 착용해 나른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정현은 화사한 벚꽃과 함께 탄탄한 바디를 그대로 드러낸자켓으로 자신만의 남성다움을 드러낸 한편, 깔끔한 분위기를 담은 검정색 슈트와 화려한 패턴의 팬츠까지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더셀럽 포토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구승준 역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폭 넓은 연기력을 선보인 김정현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통해 “연기는 나를 좀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 준다”며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정현은 내면을 채우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배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한데, 내 연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닿아서 내게로 다시 피드백이 온다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지, 공유하는 삶이 저를 가치 있게 해준다”라며 “내 삶이 상대방에게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그 관계 속에서 나는 무엇을 줄 수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정현은 고등학교 때 연극부를 만들고 활동하며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웠다며 “직접 극본을 써서 연극을 올리기도 했다. 엄마에 대한 이야기였다. 처음으로 오래도록 글을 썼다”라며 학창시절을 추억하기도 했다. 연극에 대한 갈증이 있냐는 질문에 “연극은 큰 호흡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되고, 카메라가 없기 때문에 오로지 연기로만 보여줘야 한다”라며 “기회가 되면 꼭 하고 싶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김정현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