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X안현모, ‘팔로우미_리뷰ON’ MC 발탁…시크릿 팁 공개 [공식]

예능 2020. 05.25(월) 15:4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산다라박, 안현모가 ‘팔로우미_리뷰ON’ MC로 발탁됐다.

오는 6월 19일 첫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_리뷰ON’의 새 얼굴로 산다라박, 안현모가 호흡을 맞춘다.

산다라박은 오랜 기간 아이돌 활동을 해온 만큼 산다라박의 동안 피부 비결, 헤어 관리 노하우,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까지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간편하고 확실한 아이템을 선호한다는 그는 확고한 뷰티 철학으로 자신을 사로잡은 아이템을 방송에서 소개할 계획. 아울러 범접불가 베이비 페이스의 비결과 필터링 없는 그만의 유쾌한 화법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안현모는 ‘팔로우미’ 신규시진을 통해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몸매 비결과 그만의 뷰티 시크릿을 낱낱이 밝히겠다는 의지다. 친근함과 솔직함을 내세운 산다라박과 지성미를 탑재한 안현모의 리뷰 콘텐츠가 어떤 방식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팔로우미_리뷰ON’은 기존 MC들의 일상 모습 속 뷰티팁을 알려주던 형식과 달리 패션뷰티, IT&라이프, 푸드 등 총 3가지 분야의 전문가 셀럽들과 함께 리뷰 콘텐츠로 구성돼 보다 상세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팔로우미_리뷰ON’은 분야별 핫한 아이템을 직접 사용하고 알아보는 리뷰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오는 6월 19일 방송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