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숨 막히는 경제권 싸움…첫 부부싸움 갈등

예능 2020. 05.25(월) 15:5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직진남'으로 돌변했다.

오늘(25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식 부부가 된 박성광♥이솔이의 신혼 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최근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본격적인 신혼 생활의 서막을 올렸다. 신혼집 입주 연기로 마땅한 거처가 없었던 두 사람은 임시로 마련한 신혼집을 찾아갔다. 전혀 예상치 못한 모습의 신혼집이 공개되자 모두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솔이는 "이곳에서 쭉 지내도 되겠다"며 의외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에 MC들은 "정말 초긍정 기운이다", "리액션이 좋다"며 이솔이의 마인드에 감탄했다.

신혼 첫날의 수줍은 기류 속 '후진남' 박성광이 결혼과 동시에 '직진남'으로 돌변하여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켰다. 평소 부끄러워 아내 눈도 못 마주치던 그가 시도 때도 없이 과감한 스킨십을 남발하자 원조 '직진녀' 이솔이도 당황했다. 급기야 2세 계획까지 세우는 박성광의 달라진 모습에 MC 김구라는 “아주 적극적으로 잘한다”며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콩달콩한 신혼을 즐기던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경제권 문제로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 ‘통장 공개’에 대한 의견 대립이 점점 심해져 결국 감정싸움으로까지 번졌고 MC들은 “신혼 첫날인데 이거 지금 괜찮은 거냐”며 팽팽한 대치 상황의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