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주 "이틀 연속 실검+응원 감사, 오래 사랑받는 사람 되도록 노력" [전문]

스타 2020. 06.30(화) 16:5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배우 최은주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은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 연속 실검에 만개가(?) 넘는 기사와 응원의 댓글들에 나는 아직도 사랑을 받고 있구나. 응원을 받고 있구나. 공복 운동하러 체육관 이동 중 차 안에서 혼자 청승맞게 울컥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디슈트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 최은주 모습과 함께 최은주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화면이 담겨 있다.

여기에 최은주는 "안 보이는 곳에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는 분들 고맙다"라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라 했는데 전 성공한 사람인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대중 앞에 서는 직업이니만큼 건강한 이미지로 오래 사랑받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최은주 SNS 전문이다

이틀 연속 실검에 만개가(?) 넘는 기사와 응원의 댓글들에 나는 아직도 사랑을 받고 있구나. 응원을 받고 있구나. 공복 운동하러 체육관 이동 중 차 안에서 혼자 청승맞게 울컥했어요.

최고의 선수로 영상 만들어주신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진 분들께 감사드리고 정말 많은 기사 써주시는 기자님들 감사드리고 안 보이는 곳에서 맘으로 응원해 주시는 그대님들 고맙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라 했는데 전 성공한 사람인 거 같아요. 대중 앞에 서는 직업이니만큼 건강한 이미지로 오래 사랑받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최은주 SNS]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