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마지막까지 열정 가득

방송 2020. 07.01(수) 09:3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 '꼰대인턴' 박해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일 마지막 회를 방영을 앞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이 주인공 가열찬으로 분한 박해진의 연기 열정 가득한 현장 컷을 대량 공개했다.

현실 직장 공감 드라마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면서 공감을 이끌어 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 부장 역을 맡은 박해진은 해사한 표정의 현장 컷을 공개하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주인공의 품격을 보여주었다. 덥고 습해진 날씨에도 깔끔한 슈트핏을 뽐낸 박해진의 모습은 청량감을 물씬 풍기고 있다.

박해진 또한 "어떤 현장보다 팀워크가 좋았던 촬영장"이라며 못내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마지막까지 최고의 집중력을 보이며 촬영을 마무리했고 이 덕분에 뉴스화제성 1위, 수목극 부동의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드라마의 패러다임을 썼다는 평가와 함께 코믹연기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까지 가져가며 마지막회만 남은 상태다.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밤 9시 30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7월 7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