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늘(1일) 아스트로·엔플라잉·골든차일드·아이즈원·네이처·위키미키

가요 2020. 07.01(수) 11:2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쇼챔피언’이 여름 향기 물씬 풍기는 ‘Summer Special Stage’로 꾸며진다.

1일 방송되는 MBC M,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아스트로, 엔플라잉, 골든차일드, IZ*ONE(아이즈원), 위키미키(Weki Meki), 네이처(NATURE), 김완선, 나다(NADA), 보이스퍼, 3YE(써드아이), D1CE, 다크비(DKB), AWEEK(어위크), 수안 등이 출연한다.

먼저 가요계 대표 청량돌 아스트로가 최근 온택트 콘서트에서 선보인 디지털 싱글 ‘아니 그래’ 무대를 ‘쇼챔피언’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특히, ‘아니 그래’는 멤버 라키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차은우와 진진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아스트로만의 ‘감성 청량’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엔플라잉의 멤버 유회승은 2020년 상반기 음원 차트 점령, 화제의 노래로 손꼽히는 ‘아로하’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입증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해온 유회승은 ‘아로하’ 무대를 통해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실력파 밴드 엔플라잉의 공감을 부르는 ‘아 진짜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5개월 만에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을 발매한 골든차일드의 컴백 무대도 준비돼 있다. 골든차일드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사운드의 타이틀곡 ‘ONE(Lucid Dream)’과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수록곡 ‘훅 들어와(OMG)’를 통해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다.

후속곡 ‘Cloud 9’ 활동을 통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슈퍼 루키 CRAVITY는 ‘쇼챔피언’의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를 통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특별한 엔딩을 선사할 예정이다.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