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석X우리자리, ‘여름 그 안의 우리’ 발매…콜라보 바통 잇는다 [공식]

가요 2020. 07.06(월) 13:0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지진석과 우리자리가 콜라보를 선보인다.

소속사 블랙와이뮤직 측은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대화를 주고받는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각각 공개하며 프로젝트 앨범 ‘여름 그 안의 우리’ 발매 소식을 알렸다.

영상 속 지진석과 우리자리는 ‘고막남친’ ‘고음남친’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훈훈함으로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와이뮤직 플랫폼으로 발매되는 지진석과 우리자리의 프로젝트 앨범 ‘여름 그 안의 우리’는 차세대 보컬리스트들의 만남이기에 더 기대를 모은다. 지진석과 우리자리 모두 수려한 가창력으로 남다른 표현력을 보여준 바 있기에 이번 신곡 역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름 그 안의 우리’는 경쾌한 리듬과 베이스음, 어디든 떠나자고 말하는 가삿말이 여름의 두근거림을 더하게 하는 곡이다. 지진석의 ‘굿나잇’ 우리자리의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등을 함께한 러브시티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블랙와이뮤직은 “이번 2020년부터 시작되는 블랙와이뮤직의 시즌앨범 프로젝트인 블랙와이 플랫폼은 1년에 두 번 여름과 겨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진석은 오는 9월 시작되는 창작 뮤지컬 ‘인투더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낙점돼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리자리는 JTBC ‘빌보드 도전기’에 출연해 높은 성적을 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랙와이뮤직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