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AWay’ MV 티저 공개… 여름맞이 힐링 보이스

가요 2020. 07.08(수) 11:4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최서율 기자] 기수 정은지가 올여름 ‘힐링 청량’ 사운드를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정은지 미니 4집 ‘Simple(심플)’의 타이틀곡 ‘AWay(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와 추가 앨범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바닷가에 밀려오는 파도로 시작하는 20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Away Away’라는 노랫말이 울려 퍼지며 여름 감성 가득한 ‘힐링 청량’ 사운드가 흘러나왔다. 따뜻한 색감의 영상은 맥시한 귀걸이를 포인트로 착용한 채 한층 성숙해진 정은지의 초상으로 가득 채우며 매력을 더했다. 정은지의 미묘한 표정 연기까지 어우러진 영상은 신곡 ‘AWay’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더셀럽 포토
더불어 추가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에서 정은지는 모래 언덕과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스타일링과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전했다.

정은지의 새 앨범 ‘Simple’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꾸밈없는 ‘목소리’로 온전히 표현한 음악을 통해 ‘심플한’ 위로와 힐링을 전한다. 앨범의 전곡 작사에 정은지가 직접 나섰으며 선우정아, 10CM, 소수빈, 이현영 등 실력파 작가진이 힘을 보탰다.

타이틀 곡 ‘AWay’는 바쁜 일상 속 공허한 마음을 돌아보면서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인기 작곡가 김연서, 밍지션의 곡으로 정은지만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시원하고 신나는 느낌을 담아냈다.

한편, 타이틀 곡 ‘AWay’를 포함한 정은지의 미니 4집 ‘Simple’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