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7월 둘째주 1위 후보, 화사 VS 블랙핑크 '격돌'

가요 2020. 07.10(금) 16:4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뮤직뱅크’ 7월 둘째 주 K차트 1위 후보에 화사와 블랙핑크가 맞붙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화사와 블랙핑크가 7월 둘째 주 1위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

이날 화사의 ‘마리아(Maria)’와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가 1위 후보에 올랐다. 화사의 'Maria'는 녹록지 않은 삶이지만 타인을 향한 미움을 뱉어내기보다는 애틋한 나 자신을 위해 다시 일어나자는 화사의 애정 어린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은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힙합곡이다.

한편 오늘(10일) ‘뮤직뱅크’에는 3YE(써드아이), AB6IX (에이비식스), DONGKIZ I:KAN, SF9,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VERIVERY, WOODZ (조승연), 골든차일드, 다이아, 레드벨벳 - 아이린&슬기, 루, 문시온, 보이스퍼(VOISPER), 선미, 솔지, 엘라스트, 위클리, 유승우, 이진혁, 청하 (CHUNG HA), 틴탑, 하현상이 출연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