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SCENE] ‘뮤직뱅크’ SF9 로운 “신곡 포인트? 인성·다원의 댄스, 영빈의 귀걸이”

가요 2020. 07.10(금) 17:1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최서율 기자] ‘뮤직뱅크’에서 그룹 SF9이 신곡 포인트를 소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대기실 라이브 코너에서는 SF9을 만나 봤다.

이날 SF 찬희는 6개월 만의 컴백 소감을 밝히며 “많이 기다리셨죠? 무대 위에서 얼른 만납시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또 로운은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의 키포인트에 대해 “인성의 댄스, 다원의 댄스, 영빈의 귀걸이”라며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놨다.

지난 6일 SF9은 여덟 번째 미니 앨범 ‘글로리어스’(9loryU)를 발매하고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개 해’로 컴백했다. 신보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뤄 SF9만의 신나는 여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3YE(써드아이), AB6IX(에이비식스), DONGKIZ I:KAN, SF9,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VERIVERY, WOODZ(조승연), 골든차일드, 다이아, 레드벨벳 - 아이린&슬기, 루, 문시온, 보이스퍼(VOISPER), 선미, 솔지, 엘라스트, 위클리, 유승우, 이진혁, 청하 (CHUNG HA), 틴탑, 하현상 등이 출연한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