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늘(5일), 소유·에이프릴·에릭남·WayV·에이티즈·TOO·허찬미·안예은

가요 2020. 08.05(수) 11:1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쇼챔피언’이 8월을 뜨겁게 달굴 컴백 무대로 알차게 꾸며진다.

5일 방송되는 MBC M,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소유, 에이프릴, 에릭남(Eric Nam), WayV(威神V, 웨이비),ATEEZ, TOO(티오오), 허찬미, 안예은, 홍은기(HONG EUN KI),1TEAM, 유키카, E'LAST, 세러데이, MustB, 마카마카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돌아온 소유와 상큼 발랄한 서머 요정으로 변신한 에이프릴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소유가 1년 9개월 만에 돌아온다. 소유는 중독성 있는 훅과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신곡 ‘GOTTA GO(가라고)’로 여름 가요계 장악에 나선다.

특별한 재미를 더할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요정돌 에이프릴이 상큼 발랄 서머송 ‘Now Or Never’로 컴백한다. 특히 에이프릴은 ‘쇼챔피언’의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선정, 특별한 엔딩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감성 보이스 에릭남은 4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로 컴백한다. 특히, 타이틀곡 ‘Paradise’는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자유를 갈망하는 곡으로, 일상에 지친 리스너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을 사로잡은 대세돌 ATEEZ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타이틀곡 ‘INCEPTION’과 수록곡 ‘FEVER’를 선보인다. 한층 거친 매력으로 돌아온 글로벌 루키 WayV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WayV는 나쁜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담은 곡 ‘Bad Alive (English Ver.)’를 통해 파워풀한 매력을 발산한다.

‘TOO(티오오)’는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와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 ‘Abracadabra’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TOO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Abracadabra’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할 전망이다.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에브리원 홈페이지]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