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데뷔 13주년 만찬”… ‘유리한 식탁’ 완전체 출격

예능 2020. 08.05(수) 14:3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최서율 기자] 데뷔 13주년을 기념해 팬들이 그토록 소원하던 소녀시대 멤버들이 ‘유리한 식탁’에 출격한다.

5일 오후 방송될 유리의 요리 웹 예능 ‘유리한 식탁’에서는 그동안 요리 학원에서 실력을 닦아 온 유리가 직접 만든 코스 요리로 지인을 초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소녀시대 멤버들을 초대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날은 태연, 효연, 티파니, 수영, 서현이 자리를 가득 채우며 13년의 진한 우정을 축하한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들은 특유의 잔망스러운 예능감으로 식탁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자칭 ‘깐깐한 손님’으로 무장하고 온 멤버들은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섬세한 메뉴 구성과 8~9가지의 코스 요리를 준비한 유리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감동한다. 유리는 요리 스승님과 직접 메뉴를 선정하고 각종 싱싱한 해산물과 요리 재료를 위해 장을 보러 다니는 등 열정을 보였고, 요리 학원 동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약 3일간의 준비 끝에 대망의 ‘유리한 만찬’ 코스 요리를 내놓는다. 이에 멤버들은 유리 향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한편 시끌벅적한 만찬 타임이 끝을 향해 달리던 순간, 스케줄을 마치고 뒤늦게 합류하기로 한 막내 서현을 위해 멤버들은 귀여운 장난을 꾸민다. 근사한 코스 요리를 기대하고 올 막내 서현에게 ‘대실망’을 안겨 줄 깜짝 몰래카메라를 준비한 멤버들의 계획이 무엇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소녀시대 데뷔 13주년 스페셜로 꾸며지는 ‘유리한 식탁’은 오늘(5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돼 목, 금요일까지 3일간 특별 편성된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수, 금요일 저녁 6시에 유튜브 ‘유리한 TV-유리한 식탁’에 업로드된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 C&C]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