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배수, ‘비밀의 숲’+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합류… 대세 행보 굳히기 [공식]

방송 2020. 08.07(금) 11:2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지영 기자] 배우 전배수가 드라마 ‘비밀의 숲’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다.

오는 8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전배수는 용산 경찰서 강력반 팀장 최윤수로 분해 ‘비밀의 숲1’에 이어 ‘비밀의 숲2’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전배수는 팀원들에게 늘 형 같고, 권위적이지 않은 최팀장으로 극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전배수는 극 중 온조의 아버지 남소주 역을 맡았다. 따뜻함을 지닌 친구 같은 아버지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 동안 영화 ‘기묘한 가족’, ‘국가부도의 날’, ‘너의 결혼식’, 7년의 밤’ 등과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비밀의 숲1’, '손 the guest',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를 펼쳐온 전배수는 최근 영화 ‘살아있다’에서 마스크남으로 등장,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과 폭 넓은 연기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 전배수가 tvN 드라마 ‘비밀의 숲2’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2’는 오는 8월 15일(토)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방영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