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오! 삼광빌라!', '하나뿐인 내편'보다 더 잘 될 것 같아"

방송 2020. 09.16(수) 14:5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배우 이장우가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오! 삼광빌라!' 주말극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홍석구 PD,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앞서 '하나뿐인 내 편'에서 홍석구 PD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장우는 "전작에서 너무 많은 가르침을 받아서 이번 작품 할 때 무조건 감독님만 믿고 간다고 생각하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률이 잘 나오는 시간대에 연기할 수 잇는게 행운인 것 같다. KBS 주말극은 전 국민이 봐주신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 '하나뿐인 내편'보다 더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를 집필한 윤경아 작가와 ‘하나뿐인 내편’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주말극 어벤져스’로 뭉친 작품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