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24일 국내 개봉 [공식]

영화 2020. 09.17(목) 15:2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오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이다.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지난 10일부터 순차적으로 글로벌 개봉을 한데에 이어 오는 9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지난해 총 10개 도시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를 따라간다.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무대 위 모습은 물론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함께 달려오는 동안 일곱 멤버가 가진 ‘페르소나’의 변화에 대한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있어 오랜 시간 사랑해준 팬들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전국 CGV에서 단독 상영되며, 극장 별 상영 시간표 및 예매는 9월 18일부터 CGV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극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더셀럽 포토
국내 개봉 확정과 동시에, CGV 씨네샵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스페셜 티켓은 17일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티켓은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예매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티켓의 앞면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포스터가, 뒷면은 본 영화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또한 해당 티켓과 함께 제공되는 공연 스틸컷이 폴라로이드 형태로 제작되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판매 예고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페셜 티켓은 오늘(17일) 오후 5시부터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앞서 글로벌 개봉을 맞이해 CGV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는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기획전’ 또한 국내 개봉일인 24일부터 23개 CGV 극장의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Persona 콘셉트 티저’가 공개되어 또 한 번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은 무대 위 화려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대비해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일곱 멤버의 대사를 인용한 자막은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방탄소년단의 ‘바다’와 어우러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멤버들의 진지한 고민과 내면 속 깊은 이야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