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안녕? 나야!' 출연 확정…자유로운 영혼 재벌남으로 변신

방송 2020. 10.19(월) 07:4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배우 김영광이 ‘안녕? 나야!’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2021년 방영 예정인 KBS2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김영광은 잘생긴 외모, 타고난 천재적 미각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에서 하루 아침에 빚더미에 안게 된 재벌 한유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유현은 금수저로 태어난 신분 덕에 직업도 없이,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다하고 사는 자유로운 영혼 이였다가 30년치 양육비를 한꺼번에 청구한 아버지 덕분에 빚더미에 앉게 된 재벌남.

자유로운 영혼의 재벌집 금수저에서 한 순간에 빚에 허덕이는 한유현의 인생 성장 스토리를 김영광이 어떻게 표현해 낼지 그리고 빚더미 재벌남으로 변신하는 새로운 연기 변신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광은 데뷔 이후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의 인정을 받아왔다.

‘안녕? 나야!’를 통해 선보일 김영광의 현실 공감 생활 연기가 또 한번 ‘인생캐’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안녕? 나야!’에는 김영광, 최강희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오는 2021년 방영예정이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