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20일) 에버글로우·위키미키·쪼꼬미·위아이·골든차일드·디크런치

가요 2020. 10.20(화) 10:3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더쇼' 오늘(20일) 라인업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되는 SBS MTV, SBS FiL '더쇼'에서는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EVERGLOW가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이돌들의 아이 콘택트 시점과 순간을 안방 1열에서 생생하게 보고 들을 수 있는 '더쇼' 속 코너, '행덕 라이브’(행복한 덕후를 위한 라이브)의 'EVERGLOW' 편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LA DI DA 여전사' 콘셉트로 진행된다.

또, 생방송 순삭 영상 코너 ‘더쇼 컨택’에서는 역대급 고난도 퍼포먼스의 'G.B.T.B'로 돌아온 VERIVERY의 강민이 출연해, ‘투명 다리 10M 걷기 VS 바이킹 10분 타기’라는 선택지 앞에 놓인다. 이어, 엉뚱 발랄 매력의 독보적 유닛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쪼꼬미의 여름은 ‘여름 VS 겨울’이라는 질문지 앞에 놓였다고 하는데, 과연 겨울에 태어난 여름이 선택한 계절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D-CRUNCH(디크런치), EVERGLOW, VERIVERY, 골든차일드, 김해리, 보토패스, 송하예, 시그니처, 위아이(WEi), 위클리, 위키미키, 쪼꼬미, 펜타곤의 무대와 함께하며 20일(화) 오후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MTV '더쇼' 홈페이지]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