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일상 브이로그 '모노튜브' 첫 공개…일상 남친룩 눈길

방송 2020. 11.05(목) 15:1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배우 정경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의 정식 에피소드가 오늘 (5일) 첫 공개됐다.

5일 유튜브 채널인 ‘모노튜브’를 통해 선보이는 정경호의 솔직담백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물 ‘정경호의 닥터 스윗’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반려견인 호영이와 애봉이가 함께 출연하여 ‘개 아빠’ 정경호의 다정한 모습과 더불어 평소 ‘국민 남친’ 으로 불리는 정경호의 데일리룩도 화제된 바있다.

티저 영상 속 정경호는 반려견과 산책하는 동안 DKNY 벨티드 롱코트와 크루넥 니트를 착용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의 ‘원마일 웨어’를 선보였다.

이어 공개될 4편의 브이로그에는 평소에 술과 음식의 조합을 중요시하는 정경호의 ‘먹술팁’으로 능숙한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정경호의 ‘찐 절친’인 고규필, 정문성이 각 편에 함께 출연하며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비하인드스토리 등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정경호는 상황별 맞춤 스타일링을 소개하며 또 한번 그 만의 패션 센스도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과 현대 남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DKNY와 함께하는 ‘정경호의 닥터 스윗’은 라이프&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업로드 되며, 정경호의 DKNY 20FW 컬렉션은 전국 DKNY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DKNY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