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X조권 듀엣곡 '첫 페이지' S2엔터 첫 프로젝트 본격 시동

가요 2020. 11.24(화) 11:5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가수 선예와 조권이 뭉쳐 화제가 된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듀엣곡 티저가 공개됐다.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S2: Sound of HEART’ 프로젝트 듀엣곡인 선예-조권의 새 디지털 싱글 ‘첫 페이지’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예와 조권의 새 듀엣곡의 제목 ‘첫 페이지’와 함께 이들의 과거와 현재를 담아낸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감성적인 분위기로 완성된 티저 이미지와 ‘첫 페이지’라는 곡 제목은 과거 연습생 시절의 고락을 함께한 선예-조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예감케 한다.

‘#S2: Sound of HEART’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S2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한데 모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각자 마음의 모양을 담은 감성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시너지는 가장 기대를 모으는 부분 중 하나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와 2AM 조권이 함께하며 리스너들의 감성과 향수를 건드리는 곡을 예고,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S2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듀엣곡 ‘첫 페이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