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미니 4집 'One-reeler’ 콘셉트 포토 공개…12월 7일 컴백

가요 2020. 11.24(화) 12:1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에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 개인컷 12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각각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는 우리들의 청춘, 아름다운 순간을 그려냈다. 이후 공개할 또 다른 버전에서는 어떤 콘셉트를 사진에 담았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