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선발대회' 탁재훈·이지훈·박정민, 예측불허 캐릭터 등장…디스코 정체는

예능 2020. 11.24(화) 19:4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부캐선발대회' 속 디스코 정체에 관심이 뜨겁다.

23일 방송된 Mnet ‘부캐선발대회’는 호주에서 온 정체불명의 민트색 코알라 ‘디스코’, 치사량을 초과하는 스윗함을 가진 ‘박서윗(박정민)’, 비혼주의 래퍼 ‘18K(김미려)’, 출산장려 래퍼 ‘재키아이(안소미)’, 최고의 말장난 듀오 ‘아아(탁재훈, 이지훈)’가 출연했다.

‘부캐선발대회’ 2회 첫 참가자 ‘디스코’는 무대에서 귀여운 외모에 수준급의 랩과 춤 실력을 선보였다. 무대 초반 선글라스 떨어져 작은 눈이 공개되며 귀여움을 한 몸에 사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SS501 멤버 박정민이 치사량을 넘는 달콤함을 가진 부캐 ‘박서윗’으로 두번째 무대를 펼쳤다, 본캐 박정민의 솔로곡 ‘Not Alone’을 2020년 버전으로 선보였다.

세 번째 참가자로 등장한 김미려는 “남자보다 GOLD”를 외치는 비혼주의 래퍼 ‘18K’ 부캐로 특유의 직설적인 입담으로 심사위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고, 본 무대에서는 래퍼 애쉬비와 함께 무대를 뜨겁게 달구었다.

네 번째 참가자인 안소미는 18K와는 반대의 캐릭터인 출산장려 래퍼 ‘재키아이로’ 출전 하였고, 래퍼 ‘재키와이’ ‘띵’을 출산과 육아 관련한 가사로 개사하여 심사위원들이 웃음과 공감을 샀다.

마지막은 ‘탁재훈(아니쥬)’, ‘이지훈(아원츄)’ 말장난 듀오 ‘아아’로 모든 질문에 말장난과 거짓말로 대답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고, 본 무대에서 ‘아아’는 각자의 본캐 곡인 ‘왜 하늘은’과 ‘애련’을 마치 한 곡같이 편곡한 ‘매쉬발’(매쉬업 발라드) ‘왜련’을 신선하고 특색 있는 무대로 꾸며 화제가 되고 있다.

부캐선발대회는 유튜브와 Mnet 채널을 오가며 방송되고있으며 한국판 마블 세계관으로 스타들의 새로운 부캐를 보는 재미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Mnet 채널에서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