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신작은? 북스마트·프리키데스데이·비정규직특수요원·더시크릿·세상의모든디저트:러브 사라

영화 2021. 01.17(일) 12:0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영화’ ‘영화 대 영화’ ‘숨어 보는 명작’ ‘열연전.ZIP’ ‘이유 있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가 그려진다.

‘온 영화’에서는 ‘그녀’X‘레이디 버드’ 제작진의 신작 ‘북 스마트’를 언급한다. 꿈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모든 것이 완벽할 것 같은 스무 살이 가장 기대되는 나이 열아홉 아이비리그에 합격한 에이미와 몰리는 대학과 스펙이 인생의 전부라 믿는 파워 범생이. 춤은 글로, 파티는 책으로 배운 두 사람은 고3의 마지막 졸업 파티에서 잊을 수 없는 레전드 핵인싸가 되기 위해 사상 초유의 일탈을 계획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존재감 제로 고등학생 밀리가 우연히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호러테이닝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와 강예원, 한채아 주연의 코미디 액션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을 다룬다.

‘열연전.ZIP’에서는 연기 왕중왕 열연전을 한데 모아보고 ‘이유 있다’에서는 ‘세상의 모든 디저트:러브 사라’를 전한다.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월요일이 사라졌다’ 누미 라파스 주연의 스릴러 영화 ‘더 시크릿’을 언급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