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스트레이키즈, 대면식 평가 1위 "스테이 사랑한다" 환호

예능 2021. 04.08(목) 21:1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킹덤 스트레이키즈
킹덤 스트레이키즈
[더셀럽 박수정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킹덤'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8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는 첫 대면식 글로벌 평가 순위를 공개했다.

이날 스트레이키즈는 더보이즈를 꺾고 '킹덤'의 첫 1위를 차지한 그룹이 됐다.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은 이름이 호명되자 환호하며 "스테이(스트레이키즈 팬덤)한테 너무 고맙다. 정말 사랑한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스트레이키즈 멤버 승민은 "왕관을 쓴 자 그 무게를 견뎌라라는 말도 있지 않냐. 더 만족하실 수 있게, 그리고 저희의 색깔을 각인시킬 수 있게 더 멋있는 팀이 되어야겠다고 한번 더 다짐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멤버 방찬은 "1위 지키겠다. 스테이 분들이 이렇게 올려주셨으니까. 저희가 잘 지키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대면식 글로벌 평가 순위 6위(꼴찌)는 아이콘이었다. 멤버 진환은 "멤버들 얼굴을 제대로 못봤다. 덤덤한 척 해보려고 했는데 꼴등은 타격이 좀 크다"라고 씁쓸하게 말했다. 동혁은 "진짜 경연이 시작되는 1차부터 칼을 갈고 준비를 해야겠다"라고 다짐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킹덤'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